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스키를 배우고 싶은신 모든 분들, 코로나로 인하여 스키장에서 만날수는 없지만 온라인상에서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예를 들면 광고를 보거나 퀴즈를 풀거나 등등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굉장히 귀찮습니다. 단순 반복 형태이면서도 당장의 아주 작은 티끌같은 이익때문에 꾸준히 하지못하고 포기한다는 점인데요.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안전하다는데 왜요? 왜 혼자 들어가라고 할까요? 이후 판단은 본인에게 맡기겠습니다.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폰테크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대리점 주소지가 오피스텔이나 사무실에서 폰테크 운영하는 매장은 정상 매장이 아닙니다.

핸드폰연체 대납, 당일출장으로 고객님과 대면 즉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당일개통부터 매입까지 고객님의 현장에서 폰테크 매각대금 지급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